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 연휴 어린이대공원에서 민속놀이 체험행사.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옻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체험
 
디지털광진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설 연휴 기간에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 어린이대공원에서는 설 연휴동안 민속놀이체험마당을 운영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 디지털광진

 

 

먼저,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내 열린무대 및 광장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이 펼쳐진다. 민속놀이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시민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30일 오후 1시와 3시 열린무대옆 행사장에서는 떡메치기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체험행사를 통해 완성된 떡은 참가한 시민들과 나눌 예정이다.

 

또한, 30일 열린무대에서는 ‘2017 가족대항대회, 윷놀이편’ 행사가 열린다. 현장접수를 통해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2017가족대항대회, 윷놀이편’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전 10시부터 열린무대 행사장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18 가족을 모집하며,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부대행사로 서울팜스 재즈앙상블의 재즈공연 및 ‘뻥튀기 나누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의 설연휴기간 민속놀이 체험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민속놀이 체험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450-9310) 및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전통 민속놀이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시민들 여러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1/25 [14:3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