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곡4동, 사랑으로 만든 떡국 드세요.
4일 주민센터 구내식당에서 어르신 300분께 떡국 대접
 
디지털광진
 

 중곡4동 주민센터(동장 김영미)에서는 4일 오전 11시 30분 주민센터 구내식당에서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떡국을 대접해드렸다.

 

▲ 중곡4동주민센터 구내식당에서 ‘사랑의 떡국드리기’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떡국을 드시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번 행사는 중곡4동 주민센터에서 새해를 맞아 저소득층 및 경로당 어르신에게 떡국을 대접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이웃 간에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전날에는 주민자치위원 및 직능단체 회원들이 함께 만두를 직접 빚는 등 재료를 준비했으며, 행사 당일에는 색색의 고명을 얹은 떡국과 만두를 드리고 떡, 과일 등 간단한 다과도 함께 대접했다.

 

어르신들은 떡국을 드시면서 함께한 이웃과 담소를 나누고, 새해 덕담을 주고 받았다. 아울러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댁에는 직접 방문해 떡국을 차려드렸다.

 

▲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댁에 민순옥 주민자치위원장(제일왼쪽)과 김영미 중곡4동장(노란색 점퍼)과 동 직원들이 방문해 떡국을 드리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01/04 [18:2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