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마트위드미,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
29일 양질의 일자리창출과 근로의 질 개선위해 함께 노력
 
디지털광진
 

㈜이마트위드미 노사(대표이사 윤명규, 노사협의회 근로자대표 구태윤)와 고용노동부서울노동지청(지청장 김연식)은 29일‘노·사·정이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신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에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로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며, 새로운 변화를 위한 사회적 책임 실천”하고 노사간에 신의성실 원칙에 따라 준수할 것“을 선언하였다.

 

▲ 이마트위드미 노사정 사회적책임 실천 협약식     © 디지털광진

 

 

이날 협약에서 이마트위드미 노·사는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노사문화를 선도하고 국민의 안정과 행복실현, 국가의 성장과 번영을 위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노사화합 활동의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통합에 기여하며, 소통과 팀웍을 바탕으로 생산성 향상을 주도하여 모든 임직원들이 행복한 회사로 만들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협력하며, 과도한 연장근로・휴일 근로 등 장시간 근로를 지양함으로써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일家양득의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고용노동부의 공정인사와 취업규칙 관련 사항을 적극 준수하기로 하였다.

 

김연식 고용노동부 서울동부지청장은 “노사간의 안녕과 행복실현, 국가의 성장과 번영을 위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을 체결하고 선언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 ㈜이미트위드미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를 계기로 노사간에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노사는 지속적으로 근로환경과 근로조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고 경영성과의 공유를 통해 끊임없는 일자리 질의 향상과 복지 증대를 위해 함께 노력함으로써, 모범적인 노사문화를 선도하고 동사의 성장은 물론 국가 및 지역 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기 바란다”라고 격려하였다.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6/11/30 [11:5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