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지원청, 여미고 동아리 성과평가회 개최
7일 성동광진 찾아가는 119 학교회계업무 역량강화를 위한 평가회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6/11/21 [17:29]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임종근)은 지난 11월 7일 성동광진 찾아가는 119 학교회계업무 역량강화를 위한 「여미고 멘토멘티 학습동아리 최종 성과평가회」를 개최하였다.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이번 여미고 멘토멘티 학습동아리 연구과제 최종 성과평가회는 지난 4월 18일 발대식 및 제1회 정기모임이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일반직공무원의 화합과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동아리 활동으로 여미고 멘토단 이외에 2016년 일반직 멘토링단, 신규 공무원, 신규행정실장 등 60여명의 일반직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별히, 이번 정기모임에서는 마음건강을 주제로 사람 중심의 이해하고 배려하는 참여형 소통교육으로 유명한 윤수정 강사를 초빙하여 ‘감사로 깨어 있기’를 주제로 감사명상, 스트레스 관리 등 생활속에서 실천해 볼만한 실질적인 내용의 강의를 진행하였다.

 

또한,‘여미고 멘토멘티 동아리 학습동아리 최종성과평가회’를 실시하여 그동안의 각 분임별 연구과제 및 활동 소감 발표를 통해 전반적인 활동성과를 상호 공유하였고,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강당 앞 로비에 활동사진 및 결과물을 전시하여 공감투표를 통한 우수활동 그룹을 선정․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임종근)은 “학교현장과 교육청의 일반직 공무원을 연합하는 여미고 멘토멘티 동아리 활동이 신규공무원의 직무 적응력을 돕고, 직무 연구 학습동아리로 운영되었던 점에 큰 의미가 있었다”고 평가하며, “이러한 학습동아리 활동이 직무에 대한 열정과 소질을 개발하여 직무역량을 강화시키고, 선·후배간의 소통과 화합의 매개체로 그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 특강 '감사로 께어있기'     © 디지털광진

 

▲ 활동내용 전시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11/21 [17:2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