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문화원-엔터식스 업무협약 체결.
12일. 광진구 문화예술 발전 위한 업무협약, 수강생 주차문제 해결
 
디지털광진
 

 광진문화원(원장 양회종)은 개원 20주년을 맞아 ㈜엔터식스쇼핑몰(사장 이상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광진구 문화예술발전을 위하여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하였다.

 

▲ 12일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회종 원장(좌측에서 4번째)과 이상욱 사장(우측에서 3번째)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12일 광진문화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양회종 원장과 이상욱 사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함께 했으며 향후 상호 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광진구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향상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에서 엔터식스쇼핑몰은 문화원 수강생에 한하여 엔터식스 테크노마트점 파트너카드 무료발급 및 발급자(수강생)에게 수강 당일 테크노마트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상호간의 발전을 위하여 협약내용에 대한 홍보 및 관련업무의 포괄적 협력과 지속적인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실무협의도 활성화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에서 양회종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수강생들의 수강편의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으며, 이상욱 사장은 “업무협약이 광진구 지역주민의 문화생활향상에 더욱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진문화원은 고질적인 주차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기업의 지역사회 문화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6/10/14 [11:3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