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家양득 캠페인 공동 프로모션 업무협약
노동부 동부지청과 에이지하트, 일, 가정 양립문화 형성위해
 
디지털광진
 

고용노동부 서울동부지청(지청장 김연식)은 ㈜세이지하트(대표 최희아)와 기업의 일·가정 양립 문화를 형성하고 행복한 가정, 활력 있는 일터, 희망찬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8일『일家양득 캠페인 공동 프로모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일가양득 프로모션 협약식     © 디지털광진

 

㈜세이지하트는 서울숲에 위치한 언더스탠드에비뉴의 하트 스탠드 힐링 공간에서 예술치료, HRE·EAP, 교육컨설팅·코칭 등의 효과적 요소를 결합하여 스트레스 관리, 몸과 마음의 긴장과 피로이완, 가족관계 강화 등을 위해 기업의 임직원, 아동, 가족 등에 맞춤형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상호간에 유기적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하여 일하는 방식·문화 개선에 공동 노력함으로써, 일과 삶의 균형과 조화를 통해 지역사회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하기로 하고, 고용노동부에서 일·가정 양립 문화를 형성한 기업체와 실시하는 “일家양득 캠페인”과 관련하여 상호 주관하는 행사에 적극 참여 및 협조하기로 하였다.

 

특히 ㈜세이지하트는 고용노동부 일家양득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에게 프로그램 참가비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기사입력: 2016/09/09 [18:1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