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린이대공원에서 가장 시원한 7곳은?
어린이대공원, 썸머가이드 통해 공개, 물놀이장, 체험프로그램, 공연일정도.
 
디지털광진
 

서울시설공단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썸머 가이드(Summer Guide)’를 2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 어린이대공원 물놀이장     © 디지털광진

 

 

이번 썸머 가이드에는 ‘어린이대공원내 가장 시원한 장소 7선’을 소개했다.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임직원들이 선정한 7개의 장소는 ‘50년 된 왕벚나무 숲터널’, ‘물놀이장 앵두나무 숲’, ‘유관순동산 주변 숲’, ‘축구장 산책로’, ‘꿈마루’, ‘유관순동산 주변숲’, ‘바다동물관’, ‘구의문 피크닉장’ 등 7개 장소다.

 

또한 이번 가이드에는 대공원 물놀이장, 동물 및 자연생태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 공연일정 등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숲유치원, 어린이논학교, 피터팬을 주제로 하는 디자인 체험, 해피할머니와 함께하는 동화여행, 우리가족 숲속여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8월 한달 동안 매주 일요일 저녁 8시에는 숲속의 무대에서 동물과 가족을 주제로 하는 ‘일요시네마’가 무료로 진행되며, 7월~8월 총 3회에 걸쳐 서울팝스 오케스트라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에서는 ‘사육사직업설명회, 나도사육사, 동물대탐험, 비행기없이 떠나는 세계동물여행’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을 나기위해 사육사들이 동물들에게도 특별한 간식과 놀잇감이 제공하는 장면도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썸머가이드는 25일부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강오 서울어린이대공원장은 “여름 휴가를 어린이대공원으로 오신다면 멋진 스테이케이션을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어린이들을 비롯해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소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대공원 썸머가이드 보기

 

▲ 어린이대공원 가장 시원한 곳 7선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6/07/25 [13:4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