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열아홉 나를 뽐내봐’ 전통성년례 참가자 모집.
광진문화원, 5월 7일 광진광장에서 전통성년례 개최.
 
디지털광진
 

 광진문화원(원장 양회종)에서는 5월 7일 전통성년례 ‘열아홉 나를 뽐내봐’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 광진문화원에서는 5월 7일 전통성년례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성년례 모습     ©디지털광진

 

광진구가 후원하는 광진문화원 성년례는 아름답고 숭고한 미풍양속인 성년례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책임과 의무를 일깨워주고 성년을 축하하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성년의 날을 전후해 개최하고 있다.

 

5월 7일 오후 2시부터 광진광장에서 열리는 성년례는 1부 기념식과 2부 전통성년례로 나뉘어 개최된다.

 

성년례를 앞두고 광진문화원에서는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광진구거주 19세(1997년생)과 20세(1996년생)과 장애인, 외국인(연령제한 없음), 탈북민 등 총 30명이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광진문화원 홈페이지(www.kjcc.or.kr) 알림마당에서 신청서양식을 다운받아 메일(kwangjin21@kccf.or.kr ) 로 전송하거나 광진문화원 사무국으로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전통성년례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문화원(전화 447-024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전통성년례 포스터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6/04/19 [20:0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