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소사진전 및 광진구사진작가회 회원전 개막
23일 개막식. 30일까지 나루아트센터 전시실에서 전시회.
 
디지털광진
 

광진구사진작가회(김화연)는 23일 오후 광진문화예술회관에서 ‘제17회 아름다운 미소 사진공모전 및 제20회 광진구사진작가회 회원전’ 개막식을 열고 30일까지 전시에 들어갔다.

 

▲ 영광의 수상자들. 미소사진전 입상자들이 김기동 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청장 왼쪽이 금상수상자인 가예진 작가     © 디지털광진

 

 

 

제17회 미소사진전 시상식을 겸한 이날 개막식에는 김기동 광진구청장과 광진구사진작가회 김화연 회장을 비롯한 사진작가회 회원들, 유승률 예총회장 등 지역 문화예술인, 한국사진작가협의회 김정식 부이사장을 비롯한 사진작가협회 각 자치구 임원 등이 함께 했다. 또한 김한길, 추미애 국회의원, 박삼례 광진구의장, 전지명 새누리당광진갑, 정준길 광진을당협운영위원장 등 지역정치인들도 함께 했다.

 

 

김화연 회장은 개막식 인사말을 통해 “지금부터 17년전 구제금융을 받던 그때 암울한 경제위기의 고통을 인내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밝은 미소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아름다운 미소사진 공모전’을 시작했다. 우리는 결국 IMF를 극복했고 미소사진 공모전은 광진구의 긍정이미지로 전국에 전파되어 이제 ‘미소’는 광진구의 긍정이미지 로고로 성장했다. 향후 사진작가회는 아름다운 미소사진 공모전을 터키를 시작으로 점차 세계무대로 확대하여 광진구의 ‘미소’가 세계의 미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3일 개막한 ‘제17회 아름다운 미소 사진공모전 및 제20회 광진구사진작가회 회원전’ 은 오는 30일까지 나루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관람할 수 있다.

 

▲ 내빈들과 참가자들이 함께 개막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5/10/26 [17:3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