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지명위원장, 칼빈대서 명예철학박사학위 수여
전 위원장 “칼빈대 건학이념 바탕으로 사회,정치발전에 최선 다하겠다.”
 
디지털광진
 

새누리당 광진(갑)당원협의회 전지명 위원장이 20일 오전 칼빈대학교 은천당에서 명예철학박사학위를 받았다.

 

▲ 20일 칼빈대에서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받고 있는 전지명 위원장(왼쪽)     © 디지털광진

 

 

칼빈대학교는 사회 저명인사 및 기독교계 중요인사를 중심으로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해 오고 있다. 전지명 위원장은 기독교계의 인재양성과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여한 점과 문인으로서의 시와 수필, 그리고 학술 관련된 저술활동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역할 등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명위원장은 “칼빈대학교에서 과분하게도 명예철학학위를 수여해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린다. 수여한 그 뜻을 잊지 않고 칼빈대학교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저술활동과 사회발전, 정치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현악기는 속이 빈 울림통이 있어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명악기가 되는 것처럼, 제 자신도 사랑의 명악기가 되어 국민들에게 ”바른정치“의 모범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지명 위원장은 동국대학교에서 정치학박사학위를 받았고, 동대학교 사회과학대학에서 겸임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기사입력: 2015/10/22 [16:4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전지명 좋아요~! 구의동주민 15/10/26 [17:45] 수정 삭제
  열심히 지역활동만 하시는 줄 알았더니, 기독교계에서 박사학위까지 받으셨네요. 멋져요~~~~축하드려요~지지할께요~
축하드립니다 들꽃 15/10/29 [14:56] 수정 삭제
  초심 그대로 주민 편에서 바른 정치를
해 주시길 적극 응원합니다
그리고 주민을 위해 더욱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승리확신 따뜻한 사람 15/11/05 [07:15] 수정 삭제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요 좋은결과 기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