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자나눔회, 홀몸어르신 집수리 해드려.
27일 홀몸어르신 가정 방문해 도배 새로하고 장판도 교체
 
디지털광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구를 돕고 있는 군자나눔회(회장 용화식)는 가 관내 저소득가구를 방문해 도배를 새로 하고 장판도 교체해 드리는 등 사랑의 집수리를 통한‘행복한 방 만들기’사업을 벌였다.

 

▲ 27일 군자나눔회 회원들은 홀몸어르신 가정을 찾아 도배와 장판교체를 해드렸다.     © 디지털광진

 

 

군자나눔회 운영위원 22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27일 오전 9시 군자동주민센터에서 선정한 저소득가구 1곳을 방문해 위와 같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혜가구 어르신(79세)은 생계주거급여나 기초연금 등으로 생활하고 있어 집수리는 엄두도 내지 못한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해 왔으며 군자동주민센터에서 수리를 요청해 집수리를 실시하게 된 것이다.

 

군자나눔회는 앞으로도 통장 복지도우미 활동 및 주민 추천 등의 방식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여 정기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군자나눔회는 순수 후원봉사 단체로서, 관내 뜻 있는 독지가와 사업가, 자원봉사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들이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적립하여 제도적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 생계비, 의료비, 장학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5/03/30 [16:4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