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원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6·4 지방선거 광진구의원 당선자 14인의 당선소감
 
디지털광진
 

 6.4 지방선거가 끝났다. 선거결과 광진구의회 의원 선거에서는 새누리당 6명, 새정치민주연합 8명 등 총 14명이 당선되었다. 디지털광진에서는 이번 지방선거 구의원 당선자들의 당선소감을 받아 게재한다. 게재 순서는 선거구별 득표순.(원고가 접수되는 대로 게재합니다)
 
▲ 광진구의원 당선자들(뒷줄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상욱, 안문환, 정관훈, 공영목, 지경원, 김수범, 고양석, 전병주, 김창현, 오현정, 김기선, 김기란, 박삼례, 김영옥 당선자)    ©디지털광진


 

[당선소감]
 
광진구의원 가 선거구(중곡1, 2, 3, 4동) 
 
◀ 새정치민주연합 전병주 당선자 ▶  
사랑하는 주민 여러분.
▲ 전병주 당선자     © 디지털광진
이번 선거에서 저를 지지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우리 중곡동의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이 깃들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개인적인 기쁨보다는 여러분을 향한 책임감이 앞섭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저는 눈앞의 4년만을 위해 일하지 않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약속드린 대로 우리 중곡동의 민생을 살뜰하고 부지런히 챙길 뿐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미래’를 설계하는 주민 대표가 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 이루겠습니다. 관심 가져 주시고 조언해 주십시오. 어떠한 말씀이든 경청하겠습니다.
 
전병주를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새누리당 공영목 당선자 ▶ 
존경하는 광진 구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공영목 당선자     © 디지털광진

중곡 1, 2, 3, 4동에서 당선된 공영목 의원입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다시 한 번 지역의 일꾼으로 선택하여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낮은 자세로 구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는지 구민 여러분의 입장에서 면밀히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내세운 공약이 헛된 구호에 그치지 않도록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광진구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지역의 현안 문제가 무엇이고 중곡동 주민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헤아려 구정에 적극 반영 되도록 하는 등 신뢰받는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지방자치의 진정한 발전은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속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진구의원 나 선거구(광장동, 구의2동, 능동, 군자동)
 
◀ 새누리당 이상욱 당선자 ▶  
▲ 이상욱 당선자     © 디지털광진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지지와 격려로 당선시켜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성실하고, 부지런한 의정활동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쓸모 있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국회에서 배운 국정감사 경험을 토대로
광진구민 여러분의 목소리가 반영된 정책을 펼칠 것이며,
예산 낭비를 막고, 엄격한 행정감사를 하겠습니다.
 
언제나 겸손하고, 타성에 젖지 않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광진구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새정치민주연합 고양석 당선자 ▶
 
▲ 고양석 당선자     © 디지털광진

구의원 3수만에 당선되었습니다.
 
기호 나번 후보 중 최다득표로 당선시켜준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실망하지 않도록 항상 겸손하며 진정성 있는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무원의 존재 이유는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복지 증진과 편의 제공이 우선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초의원으로서 구정을 감시하며 독려하여 구민의 행복한 삶의 척도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도권 밖의 계층에 관심 가지며 항상 낮은 자세로 4년의 의정활동을 시작하며 끝내고 싶습니다.
 
선거기간동안 성원하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드립니다.

 
  
 
광진구의원 다 선거구(구의1,3동. 자양1,2동)
 
 
광진구의원 라 선거구(자양3,4동. 화양동)
 
◀ 새누리당 정관훈 당선자 ▶
 
존경하는 자양3동.4동 화양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정관훈 당선자     © 디지털광진
지난6월4일 동시에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지역 주민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관심으로 광진구의회 의원선거에서 최고득표율로 당선된 정관훈입니다.
 
지난 12년의 어려운 시간 동안 부족한 저에게 지난 선거를 통해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구의회 의정 활동을 수행함에 있어 “광진구에서 기본부터 배운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기초의원으로서의 본분에 충실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성원해 주신 지역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성실하고 품격있는 의정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정치민주연합 김창현 당선자 ▶   
▲ 김창현 당선자     © 디지털광진
부족한 저를 다시 선택해 주신 주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잘못되지 않았다는 것을 마음과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해야 할 것인지 고민하겠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귀를 열고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또한 구민의 행복한 삶이 실현 될 수 있도록 매의 눈이 되어 구정을 철저히 감시하고 지혜로운 대안을 만들어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맡은 바 책임은 황소걸음으로, 지역 현안의 모든 것은 기초부터 꼼꼼히 살피고 더욱 열심히 주민과 소통하면서 함께 안전광진 희망광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선거기간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절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광진구의원 비례대표 당선자
 
 ◀ 새누리당 김기선 당선자 ▶  
▲ 김기선 당선자     © 디지털광진
사랑하는 광진 구민 여러분
구의원 비례대표로 인연 맺게 된 김기선 인사드립니다
구민 여러분들과 동행하면서 제도권 안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봉사로 인생을 마감해야 할 운명으로 여기고 있기에 구민여러분들과 더 가까이 밀착 할 수 있다는 기대가 오히려 저를 담금질하게 합니다.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함께 할 것이라는 각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정을 살피는 것도 엄마의 마음으로 야무지게 할 것입니다.
이번에 함께 할 우리 광진구의원 모든 분들과 동고동락하면서 광진구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으는데 주력 할 수 있도록 구민여러분들의 성원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14/06/09 [22:3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