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청장 정책토론회 두 차례 열린다
23일 광진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최. 방송은 26일 밤 9시에
27일에는 바른선거시민협의회와 광진주민연대 공동주최로 구청대강당에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4/05/22 [18:12]

6.4지방선거를 앞두고 광진구청장 후보들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광진구청장 초청 토론회가 23일과 27일 두 차례 열린다.

 
▲ 광진구청장 후보자 초청 TV토론회가 23일(방송은 26일) 열린다. 사진은 지난 2010년 지방선거당시 광진구청장 후보자 초청 TV토론회 모습

 
먼저 광진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에서는 23일 오전 인덕대학교 은봉관에서 ‘광진구청장 후보자 초청 TV토론회 녹화를 진행한다.

이번 TV 토론회는「공직선거법」제82조의2(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대담․토론회)에 따라 광진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공식 선거운동기간 중에 개최하는 것으로 새누리당 권택기, 새정치민주연합 김기동 후보가 토론자로 참석한다.

방송인 윤희정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TV 토론회는 경제·복지․사회 등 전반적인 분야를 주제로 사회자의 공통질문 후 후보자 답변, 후보자간 주도권 토론 등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26일 오후 9시부터 티브로드광진성동방송(CH 4)과 씨앤엠동서울CATV(CH 1)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광진구토론위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한 눈에 비교해 보고 광진구청장으로서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 광진구바른선거시민협의회와 광진주민연대 주관 정책토론회도 27일 열린다.  사진은 지난2010년 구청대강당에서 열렸던 시민단체 주관 구청장후보 초청 토론회     ©디지털광진

 
27일에는 지역의 시민단체들이 주관하는 토론회가 열린다.

광진구바른선거시민협의회(회장 권점화)와 광진주민연대(상임대표 민동세)는 27일 저녁 7시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광진구청장 후보자 초청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는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와 디지털광진을 비롯한 지역언론사들이 후원한다.

광진주민연대 윤여운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토론회에서는 도시계획, 복지경제, 참여자치, 문화환경 등 구정 각 분야에 대한 공통질문과 상호질문 방식으로 진행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정책토론회에 권택기 후보와 김기동 후보는 모두 참가승낙서를 제출했다. 디지털광진에서는 23일과 27일 토론회 모두 토론회가 끝난 후 상세하게 보도할 계획이다.

사상 유래를 찾기 힘든 조용한 선거운동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두차례 열리는 광진구청장 정책토론회는 유권자들의 선택에 상당한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5/22 [18:1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