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6월 11일 대공원에서 녹색건강 걷기대회
건보공단 서울지역본부 주관. 3.5km 걷기. 경품추첨도.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1/05/26 [16:38]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지역본부에서는 오는 6월 11일 어린이대공원에서 녹색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본부에서는 오는 6월 11일 대공원에서 녹색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 디지털광진

 
이날 오전 9시부터 어린이대공원 일원에서 펼쳐지는 걷기대회는 열린광장을 출발해 동(식)물원, 풋볼경기장, 놀이마당 등을 경유하여 녹음이 푸르른 어린이 대공원 산책로를 일주하는 3.5km 코스에서 진행된다.
 
행사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홍보대사인 탤런트 임현식, 아나운서 오상진, 조수빈, 정미선, 탤런트 임채원이 참석하여 사인회를 가지며, 사회는 MC 김병찬이 진행한다.
 
걷기를 전후해 운영되는 건강체험관에서는 건강상담은 물론 기초건강측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측정자에 대한 건강정보를 제공하여 스스로의 건강관리 의식을 갖도록 유도하고 현대인의 질병인 고혈압, 당뇨 등 생활습관병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촉구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한 시민 모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LCD TV, 자전거, 혈압(당)계, 어린이 안전모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다문화 가족 공연, 페이스 페인팅, 초대가수,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 등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참여한 시민들을 즐겁게 하고, 다문화 다세대 모범 건강가족의 시상식을 통하여 모든 세대를 아우르고 우리 모두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전화 2204-7116)로 문의하면 된다.
 
▲ 걷기대회 코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5/26 [16:38]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