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적십자사 광진지구협의회, ‘사랑의 송편 나눔’
광진구와 함께 송편 2천개 150가구에 전달, 김경호 구청장에 감사패 수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9/13 [08:37]

광진구는 12, 대한적십자사 광진지구협의회(회장 이귀선)와 함께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나눔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 대한적십자사 광진지구협의회 송편나눔 행사 기념촬영 모습. 이날 김경호 구청장은 대한적십자사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디지털광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진지구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경호 구청장을 비롯해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권영규 서울특별시지사 회장, 적십자사봉사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감사패 수여, 송편 빚기와 꾸러미 포장 순으로 이어졌다. 김경호 구청장은 광진 적십자 봉사나눔터 환경개선의 공로로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만들어진 송편은 먹기 좋게 포장돼, 희망풍차 결연세대 등 취약계층 150가구에 전달되었다.

 

▲ 송편빚기에는 김경호 구청장도 함께 했다.  © 디지털광진



김경호 구청장은 서울특별시지사 회장님, 그리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항상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진지구협의회 이귀선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라며 다가오는 추석명절에도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이어지길 바라며 가족, 친지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진지구협의회는 매년 적십자 어르신 효잔치’, ‘여름보양식 삼계탕 나누기’, ‘사랑의 밑반찬 나눔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13 [08:3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