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간담회 개최
광진구민과 함께 하는 환경캠페인 추진 위해 1일 신양가온회와 간담회 열어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8/02 [09:16]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대표위원 고상순)’1일 브리핑실에서 환경캠페인 추진을 위해 신양가온회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는 1일 환경캠페인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는 고상순 대표위원을 중심으로 김상희(간사), 추윤구, 신진호, 김상배, 최일환 의원이 참여 하고 있으며, 환경보호 및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광진형 지속가능발전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결성되었다.

 

간담회에서는 신양가온회 남궁용석 대표와 관계자가 함께했으며 자양유수지 및 한강 일대의 환경 캠페인을 주제로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양가온회는 서울신양초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시작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하고있다.

 

고상순 대표위원은 환경친화적인 경제성장을 뜻하는 지속가능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일상생활에서의 노력과 인식의 전환이 중요하다.”앞으로 환경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구민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책임감을 심어주어 친환경적인 광진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간담회 모습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8/02 [09:16]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