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 예술인·단체 정보를 한눈에!
광진문화재단, 8월 1일부터 광진구 예술인DB 구축사업 추진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7/31 [08:49]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은 광진구 예술인 및 단체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예술인DB 구축사업을 81일부터 추진한다.

 

▲ 광진구 예술인DB 홈페이지  © 디지털광진



예술인DB 구축사업은 지역 예술인들의 활동 정보 수집 및 광진구 문화예술 생태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광진문화재단은 이번 예술인DB 구축사업을 통해 구민들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예술인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지역 예술인들에게는 홍보 기회는 물론 재단의 다양한 지원사업 정보를 손쉽게 공유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개인 예술가라면 광진구 거주자 광진구 소재 대학() 졸업자 광진구 내 작업실 보유자 광진구 내 재직자 중 예술활동증명이 가능한 경우 등록이 가능하고, 단체의 경우 문화예술관련 분야로서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번호증 소재지가 광진구로 명시되어 있다면 정보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신청은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naruart.or.kr) 예술인DB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검토 후 광진문화재단 나루 아티스트로서 활동정보가 상시 게시된다. 기타 예술인DB 등록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광진문화재단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지역 예술인 실태조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예술인DB 구축사업을 통해 예술인들이 본인과 단체의 활동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 나아가 광진문화재단의 예술인DB가 관내 예술가 및 단체 간의 정보를 교류하는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7/31 [08:4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