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회 광진구청장배 수영대회 열려.
선수 500여명 참가한 가운데 19일 중곡문화체육센터 수영장에서 개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5/20 [18:03]

광진구체육회(회장 이정섭)가 주최하고 광진구수영연맹(회장 최지훈)이 주관하는 1회 광진구청장배 수영대회19일 중곡문화체육센터수영장에서 개최되었다. 광진구수영연맹회장배 대회가 12년 만에 구청장배로 승격하여 감격스런 첫 대회를 열게 된 자리였다.

 

▲ 제1회 광진구청장배 수영대회 개회식에서 내빈들과 참가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좌측 첫 번째가 최지훈 회장. 고민정 의원, 이정헌 당선인과 전병주 서울시의원의 모습도 보인다.© 디지털광진



대회당일 맑고 포근한 날씨 속에 중곡문화체육센터에는 500명의 출전선수와 가족 등 약 1,000여명의 구민 및 선수 동호인들이 모여 수영대회를 한껏 즐겼다.

 

대회에 앞서 대체육관에서는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에는 고민정 국회의원, 이정헌 국회의원 당선인, 전병주 시의원, 김미영 구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이동길 구의원, 이정섭 체육회장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했다.

 

최지훈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12년 만에 구청장배 수영대회가 개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참가해주신 선수 및 가족여러분과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대회사를 하고 있는 최지훈 회장  © 디지털광진



 

고민정 국회의원, 이정헌 국회의원 당선인, 전병주 시의원 등 내빈들은 축사를 통해 구청장배 첫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광진구 수영의 인프라 확충과 지원을 약속했다.

 

앞으로 광진구수영연맹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구청장배와 연맹회장배 대회를 각각 개최하여 광진구 수영동호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 개회식이 열린 중곡문화체육센터 대체육관 전경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20 [18:03]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