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민들의 토론광장인 광진포럼(건국대학교 산림환경사회학연구실, 광진공동체마을네트워크, 광진주민연대, 디지털광진, 사람ing)에서는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자양1동주민센터에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와의 대화’를 주제로 정례포럼을 개최한다.
지난 4월 10일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광진구에서는 광진갑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이정헌 후보가, 광진을선거구에서는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현 국회의원이 각각 당선되었다. 선거 이후 당선자들은 당선인사와 의정활동, 22대 국회 등원 준비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광진포럼에서는 국회의원 당선자들을 초청해 구민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마련했다. 포럼은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오후 7시부터 광진갑 이정헌 당선자와의 대화시간을 진행한 후 오후 8시부터는 광진을 고민정 당선자와 대화가 이어질 예정이다.
포럼에서는 먼저 당선자들로부터 당선소감과 향후 의정활동계획, 핵심 공약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포럼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통한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광진포럼 박용수 운영위원장(광진주민연대 대표)은 “지역에서 각종 행사를 통해 국회의원들과 마주칠 기회는 많지만 허심탄회하게 대화의 시간을 갖기는 쉽지 않다.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국회의원 당선자들과 구민들이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바쁘신 중에도 포럼에 응해주신 국회의원 당선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포럼은 유튜브채널 ‘사람ing'(https://www.youtube.com/@saraming)와 광진주민연대(www.youtube.com/@user-eb7fs3rs6l) 유튜브 채널 통해 생중계 된다.
포럼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진포럼(전화 02-466-9390)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