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소득 어르신가구와 함께 하는 영구크린, 선풍기 후원
광진주거복지센터에 30대 후원, 주거취약 어르신가구에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4/26 [17:05]

평소 저소득가구 무료이사서비스를 지원 해주고 있는 영구크린 113(채남규 대표), 208(최한근 대표)가 이번에는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선풍기를 후원했다.

 

▲ 영구크린 113호 채남규 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208호 최한근 대표(맨 왼쪽)가 도우누리 민동세 이사장(오른쪽)에게 선풍기를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영구크린은 25일 사회적협동조합 도우누리 광진주거복지센터에 선풍기 30대를 전달했다. 광진주거복지센터는 기증받은 선풍기를 광진구 내 주거취약 어르신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회적협동조합 도우누리 민동세 이사장은 “2019년 부터 채남규 대표님은 지역의 형편이 어려운 주민에게 무료이사를 지원해주셨고, 지금까지 꾸준히 귀한 인연이 이어지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채남규 대표는 일하면서 만나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동료들에게도 전파하여 영구크린 다른 지점도 무료이사에 동참하고 있다. 이러한 도움으로 도우누리가 운영하는 광진주거복지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은 저소득 어르신가구, 장애인가구 등 연간 7~8가구가 무료이사서비스를 받고 있다.

 

▲ 주거복지센터 한선혜 센터장이 후원받은 선풍기를 어르신가정에 전달하는 모습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26 [17:0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