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투표 첫날, 4명의 후보 투표 마쳐 .
이정헌, 김병민, 고민정, 오신환 후보 투표. "끝까지 최선"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4/05 [17:47]

5일 오전 6시부터 전국의 3565개 사전투표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광진갑·을선거구에 출마한 후보들도 사전투표를 마쳤다. 후보들은 투표를 마친 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사전투표를 한 후보는 광진갑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이정헌, 국민의힘 김병민 후보와 광진을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국민의힘 오신환 후보 등 4명이다. 을선거구 한국국민당 서정민 후보는 410일 본 투표 때 투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전투표를 한 네 명의 후보 중 가장 먼저 투표한 것은 광진을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후보다. 고민정 후보는 이날 오전 630분 남편인 조기영 시인과 함께 구의3동주민센터에 마련된 구의3동 사전투표소에서 일찌감치 투표를 마쳤다.

 

투표를 마친 고민정 후보는 투표를 마치니 4년 전 그때가 떠오른다. 마음이 많이 무겁고 어깨도 무겁다. 지금 많은 국민들께서는 윤석열 정부의 잘못과 폭정을 막아달라고 말씀해 주신다. 당 지도부로 있었던 저에 대한 요구도 많고 재선의원이 되면 해결할 일도 많다. 4년 전 오세훈 후보와 그랬듯이 지금 워낙 박빙선거다. 그때와는 유권자들의 지형도 많이 변했다.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열심히 뛰고 있다. 꼭 투표에 참여하시어 광진에서부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자.”고 말했다.

 

▲ 고민정 후보 부부가 구의3동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 사전투표를 마친 후 인증 샷을 찍고 있는 고민정 후보 부부  © 디지털광진



두 번째로 투표한 것은 광진갑선거구 국민의힘 김병민 후보다. 김 후보는 오전 935분경 부인과 함께 광장종합사회복지관에 마련된 광장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다. 김 후보는 투표를 마친 후 구민여러분께서 광진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투표하시는 날이라 생각한다. 광진발전만 생각하면서 지난 4년 쉼 없이 달려왔다. 주민들께 새로운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새로운 광진발전 꼭 이뤄내겠다. 수도권 주민들의 마음은 마지막 순간까지 알 수 없을 것이다. 광진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리겠다는 그 마음을 전달드릴 수 있다면 중앙이슈와 관계없이 광진지역을 제대로 발전시킬 일꾼을 뽑는 길에 구민들이 함께 하실 것이라 생각한다. 남은 선거운동기간 동안 정책선거에 집중하겠다. 남은 5일 정책선거로 의미 있는 선거경쟁이 진행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 부인과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있는 김병민 후보  ©

 

▲ 투표용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는 김병민 후보  © 디지털광진



세 번째로 광진을 국민의힘 오신환 후보는 오전 10시경 구의1동주민센터에 마련된 구의1동사전투표소에서 아들과 함께 투표했다. 투표를 마친 오신환 후보는 오늘 사전투표를 통해 우리 광진의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것 같다. 꼭 승리해서 우리 광진의 기적 같은 변화를 만들겠다. 지금 초 박빙이라고 다들 얘기한다. 한 분 한분 저의 마음을 다 전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아들과 함께 사전투표를 하는 오신환 후보  © 디지털광진

 

▲ 사전투표 후 인증샷  © 디지털광진



광진갑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이정헌 후보는 4명의 후보 중 가장 늦게 사전투표를 했다. 이정헌 후보는 이날 오후 4시경 광장종합사회복지관에 마련된 광장동 사전투표소를 찾았다. 이정헌 후보는 그 동안 광진발전과 대한민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으로 선거에 임했다. 이번 선거는 저 이정헌과 국민의힘 후보와의 대결이 아니다. 윤석열 정권과 위대한 우리 대한민국 국민, 자랑스러운 광진구민과의 싸움이다.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입틀막으로 정권을 이어가는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다. 410일이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우리 광진구민과 국민들이 승리하는 날이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끝까지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 함께 승리하자.”고 말했다.

 

▲ 투표하는 이정헌 후보  © 디지털광진

 

▲ 사전투표를 마친 이정헌 후보 부부가 인증샷을 찍고 있다.   © 디지털광진



한편, 이번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는 6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사전투표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nec.go.kr)를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05 [17:4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