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통시장 장보기 광진구의회와 함께 해요!
광진구의회, 전통시장 이용캠페인. 구매물품은 복지시설에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2/07 [17:08]

광진구의회(의장 추윤구)에서는 5,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장보기 행사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진행했다. 광진구의회는 매년 명절을 맞이하여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과 장보기를 통해 시장 활성화와 지역상권 살리기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날 가 선거구 의원들은 신성전통시장에서, 나 선거구 의원들은 화양능동시장에서, 다 선거구 의원들은 자양전통시장에서, 라 선거구 의원들은 노룬산~영동교 골목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신선한 농축수산물과 제수용품을 구입하였다. 또한 상인들과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하자는 캠페인을 벌였다.

 

구매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관내 복지시설 등에 전달하여 작은 나눔도 실천하였다.

 

추윤구 의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물가, 경기 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전통시장 상인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이 같은 시간을 마련했다.”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구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아오도록 다양한 정책들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 신성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한 광진가선거구 의원들  © 디지털광진

 

▲ 화양, 능동시장에서 장보기를 한 나선거구 의원들  © 디지털광진

 

▲ 자양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한 다선거구 의원들과 비례대표 의원  © 디지털광진

 

▲ 노룬산 영동교시장에서 장보기를 한 라선거구 의원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07 [17:08]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