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2019년부터 5년 연속 선정. 광진구 관내 복지관 배식봉사 등 좋은 평가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12/13 [11:54]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하 사보원)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심사에서 2019년 시행부터 5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5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지난 8월 홍수 피해를 입은 충북 괴산에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디지털광진



지역사회공헌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역에서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다.

 

사보원은 올해 기관이 위치한 광진구 관내 복지관에서 임원, 본부장, 부장 등 간부 직원들이 주 1회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으며, 임직원들은 광진구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담그기 행사에 물품을 후원하고 김장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였다.

 

또한 사보원은 지난 8월 수해를 입은 괴산군 청천면에서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지역 특산품 구매활동, 지역축제 홍보 등 지역사회와 상호 협력을 해왔으며, 12월에는 청천면 및 청천면 상인회 등과 자매결연을 맺어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사보원 박금렬 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선정을 기쁘고 뜻 깊게 생각하며,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기관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보원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장학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금 기부와 물품 기증,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13 [11:5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