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사회보장정보원-괴산군 청천면 상인회 자매결연
농촌일손돕기, 지역특산물 구매, 사회보장 서비스 등 지원하기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12/07 [06:45]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하 사보원)6일 괴산군 청천면사무소에서 청천면, 청천푸른내상인회와 상호 번영과 발전을 위해 교류·협력을 실천하기로 다짐하는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6일 청천면사무소에서 청천면, 청천푸른내상인회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 디지털광진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농촌일손돕기, 지역특산물 구매,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보장서비스 지원 등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상생과 동행을 추진할 예정이다.

 

사보원은 지난 8월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하면서 청천면과 인연을 맺은 이후 농산물구매, 지역축제 홍보 등 상호 협조를 해왔으며, 특히 지난 11월 광진구 저소득 가정을 위한 김장담그기 행사에 청천면의 절임 배추와 김치양념 670kg을 구매해 제공하였다.

 

박금렬 기획이사는 결연식 인사말을 통해 청천면이 우리원 직원들의 마음의 고향이 되었으며, 사보원은 청천면의 발전과 주민여러분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사보원은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양 기관 대표자들이 청천면 사무소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07 [06:4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