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들이 꿈꾸는 광진 함께 만들어요.
SK네트웍스 워커힐호텔 아기사랑후원회에 성금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10/30 [16:02]

아이들이 마음 편히 배우고 꿈꾸는 광진, 함께 만들어요

 

()SK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워커힐호텔에서는 창립 60주년 기념사업 수익금을 지역의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사용해 달라며 광진주민연대 부설 아기사랑후원회에 전달했다.

 

▲ 30일 열린 후원금 전달식(좌측부터 박용수 대표, 심경애 운영위원장, 이열근 마케팅 팀장)  © 디지털광진



워커힐호텔은 올해 60주년을 맞이하여 투숙객을 위한 포토메틱(셀프촬영 스튜디오)기계를 설치, 운영해 수익금 중 일부를 지역의 이웃을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 광진주민연대 부설 아기사랑후원회90년대 중반부터 지역의 비인가아동공동체를 지원해 왔으며, 비인가아동공동체가 다른 지역으로 이주한 후에도 지역의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교육비, 정서지원비, 교육활동 지원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30일 광진주민연대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SK네트웍스 이열근 마케팅 팀장과 사회공헌팀, 광진주민연대 박용수 대표와 아기사랑후원회 심경애 운영위원장이 함께 했다.

 

이열근 팀장은 워커힐호텔이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하였다. 기념사업을 실시해 만들어진 수익금 중 일부를 60주년의 의미를 담아 아이들이 마음 편히 배우고 꿈꾸는 광진만들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아기사랑후원회에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심경애 운영위원장은 그 동안 워커힐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해왔다. 지역의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큰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꿈꾸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0/30 [16:0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