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을비 속 아차산을 걸어요. ‘광진가족 걷기대회’ 열려
14일, 광진구체육회 주관으로 아차산동행숲길에서 걷기대회 열려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10/17 [09:54]

아차산의 정취를 느끼며 운동하는 ‘2023 서울걷길 아차산 광진가족 걷기대회1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 14일 열린 아차산 광진가족 걷기대회 참가자들  © 디지털광진



아차산동행숲길 약 2km 일대에서 진행된 걷기대회에는 가을비가 촉촉이 내리는 날씨에도 가족 단위 참가자 300명이 참가해 아차산의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건강한 시간을 보냈다.

 

김경호 구청장도 참여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격려 인사를 전한 뒤, 힘찬 출발신호를 외치며 구민과 함께 걸었다. 도착 지점까지는 30분가량 소요됐으며, 참가자 모두 질서정연하게 걷기대회에 참여했다.

 

대회 후에는 완주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어린이 참가자를 위한 피에로 풍선아트, 비눗방울 체험, 가족사진 포토존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행사를 주관한 광진구체육회(회장 이정섭)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TV, 자전거, 전자레인지 등 풍성한 선물을 안겨 분위기를 띄웠다.

 

 

이정섭 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구민들의 건강을 위해 아차산어울림정원에는 정원황토맨발길, 아차산동행숲길에는 아차산황토맨발길을 조성주신 광진구에 감사드린다며 걷기 명소인 아차산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경호 구청장은 걷기 명소인 아차산에서 온 가족이 함께 운동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 “앞으로도 구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출발'을 외치는 김경호 구청장  © 디지털광진

 

▲ 동행숲길을 걷는 주민들  © 디지털광진

 

▲ 동행숲길을 완주하고 도착지점으로 들어서는 주민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0/17 [09:5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