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통 코미디극 강자가 다시 돌아왔다!
광진문화재단, 7일~19일까지 ‘휴먼코메디’ 앵콜공연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3/02/01 [17:05]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과 극단 사다리움직임연구소(대표 임도완)에서는 오는 27()부터 219()까지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휴먼코메디> 앵콜 공연을 올린다.

 

▲ '휴먼코메디' 한 장면  © 디지털광진



<휴먼코메디>는 따뜻한 사람의 마음을 상징하는 휴먼과 웃음을 상징하는 코메디를 결합한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으로 한 가족이 만들어내는 슬프지만 웃긴 이야기 가족부터 미니 뮤지컬에 마임을 더한 냉면’, 쫓고 쫓기는 추격극 추적까지 총 3가지의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999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휴먼코메디>는 대학로 공연 전회 매진은 물론 지난해 11월 나루아트센터 공연 또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으며, ‘2014 중국 베세토연극제‘, ’2014 일본 돗토리 지역 축제등 세계적인 무대에서도 공연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 휴먼코메디  © 디지털광진



이번 <휴먼코메디>는 만 7(취학 아동)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전석 2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학생(···대학생)에 한하여 50%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예매 및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극단 사다리움직임연구소의 <휴먼코메디>는 단순한 말장난이나 억지스러운 비약으로 만들어진 웃음이 아닌 유쾌한 상상력으로 관객들에게 천진난만한 웃음을 선사하는 공연이다.”라며 지난 11월 나루아트센터 공연 이후 앵콜 요청이 끊이지 않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되었다. 남녀노소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르인 만큼 가족, 친구와 함께 나루아트센터에서 <휴먼코메디>의 매력을 다시금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공연 포스터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2/01 [17:0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