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율방범대 연합회, 박순복 의원에 감사패.
자율방범대 설치 및 지원 조례 개정으로 지원근거 마련에 대한 감사 의미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12/03 [18:37]

광진구의회 박순복 의원이 2일 안전한 도시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광진구 자율방범대 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 2일 진행된 감사패 수여식(우측부터 왕규성 연합회장, 박순복 의원, 정명순 사무국장)© 디지털광진



평소 구민 생활환경 개선과 도시 안전에 많은 관심 가져온 박순복 의원은 민생 치안을 담당하는 자율방범대 활동을 주의 깊게 살펴 근무 환경 및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현장과 끊임없는 소통으로 관련 조례 개정에 앞장 선 박순복 의원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추진됐다.

 

지난 7월에는 광진구 자율방범대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개정에 앞서 관계자 의견을 청취하고자 자율방범대 연합회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설립·등록 신고 수리 주체 변경, 자율방범대 체계적 지원, 자율방범대 연합회 조항 삽입 등에 관해 논의를 진행했다.

 

10월에는 간담회 내용을 분석 점검하고 내용을 더해 제247회 임시회에 광진구 자율방범대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상정해 제6(신고 등), 7(경비 지원 등), 8(자율방범대연합회) 등을 정비한 조례 개정으로 자율방범대에 지원 근거를 마련했다.

 

박순복 의원은 위기가 더해가는 상황 속에서 자율적으로 구민 안전을 위해 봉사한 자율방범대 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전한 광진구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광진구의회 의장실에서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박순복 의원과 광진구의회 박삼례 의장, 광진구 자율방범대 연합회 왕규성 회장, 정명순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3 [18:3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