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능일 민관합동 수험생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실시
광진구, 광진구재난극복민간협의회 및 자율방재단도 참여 2개조로 캠페인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11/18 [21:20]

광진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18일 오후 6시부터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민관 합동 방역수칙 준수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 광진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18일 오후 6시부터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민‧관 합동 방역수칙 준수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 디지털광진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힘든 여건에도 수고한 수험생들 격려하고,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다소 느슨해진 방역 긴장감으로 수험생들이 건대를 중심으로 몰릴 것을 우려해 조기 귀가와 개인 방역수칙 준수를 독려하고자 추진했다.

 

캠페인에는 광진구재난극복민간협의회 및 자율방재단 등 민간단체가 함께 참여하여 2개조로 나눠 캠페인을 진행했다.

 

수험생 응원 문구와 방역수칙 준수를 요청하는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들고 거리에서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최근 10대 확진자의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청소년의 선제검사와 백신접종률을 제고하는 홍보도 함께 전개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최근 10대들의 확진자 비율이 높아져 우려가 많다라며 수능시험 종료 후 그간의 긴장이 한순간에 풀리겠지만 추후 시험 일정에도 건강하게 응시 할 수 있도록 수험생과 학부모님들 모두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 광진구는 18일 오후 건대역 인근지역에서 수험생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실시했다.  ©디지털광진

 

▲ 캠페인 모습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1/18 [21:2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