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들을 위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정영철 교육장 등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참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8/29 [19:57]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철)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여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였다

 

 

▲ 챌린지에 참여한 정영철 교육장  © 디지털광진


 

울특별시교육청 교육연수원장과 서울성동경찰서장의 지명으로 지난 814일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정영철 교육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 데 이어, 서울특별시 강남서초교육지원청 강성만 행정지원국장의 지명으로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박상근 행정지원국장이 819일 관내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 성동광진교육지원청 박상근 행정지원국장  © 디지털광진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슬로건과 함께한 사진을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리고 후속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이다.

 

정영철 교육장은 후속 참여자로 서울신양초등학교장, 신양중학교장, 광남고등학교장을 지목하였으며, 박상근 행정지원국장은 후속 참여자로 서울특별시강동송파교육지원청 백정규 행정지원국장을 지명하였다.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정영철 교육장은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라고 하였으며, 박상근 행정지원국장은 어린이 안전은 학교 뿐 아니라 경찰청, 구청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이 중요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어린이 교통 안전에 대하여 관심을 제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8/29 [19:5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