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 어린이집에 방역물품 및 특별지원금
5일 어린이집연합회에 손세정제 등 방역물품과 특별지원금 100만원 지급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4/05 [18:27]

 

광진구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어린이집에 방역물품과 특별지원금을 지원한다.

 

▲ 5일 열린 광진구 국공립·민간·가정 어린이집연합회 방역물품 전달식  © 디지털광진


  

먼저 5일 광진구 국공립·민간·가정 어린이집연합회에 영유아용 손세정제및 손소독제 총 1,665개와 비말차단 칸막이 5,200개를 전달했다. 구는 어린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오랜 시간 머무는 만큼, 평소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손세정제와 손소독제를 전달하고, 또 감염이 차단된 안전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비말차단 칸막이도 함께 지원했다.

 

더불어 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놓인 어린이집을 위해 각 시설 별로 1백만 원의 특별지원금을 지급한다. 이번 특별지원금은 재원아동 감소로 보육 교직원의 고용 유지마저 어려운 상황에 놓인 어린이집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선갑 구청장은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낼 수 있도록 안정적인 보육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라며 촘촘한 방역체계 구축을 위해 어린이집교직원분들의 방역 아이디어를 모아주시기 바라며, 우리 구도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광진구 국공립·민간·가정 어린이집연합회장단과 코로나19 극복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5 [18:2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