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 지역경제 선도하는 ‘우수중소기업’ 모집
제조업 및 문화콘텐츠산업 분야 기업 대상으로 4월 16일까지 접수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4/01 [15:42]

 

광진구는 416일까지 잠재력과 경쟁력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우수 중소기업제도란 지역 내 유망한 기업을 발굴하여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정책이다.

 

모집대상은 광진구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1년 이상 운영 중인 제조업 및 문화콘텐츠산업 분야 중소기업으로, 모집규모는 10개 내외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 중소기업 지정 현판이 부착되며, 구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 신청 시 가점이 부여된다.

 

또 구 온라인 판매점 입점 시 각종 수수료와 상품 페이지 제작 지원, 기업 홍보관 및 홍보부스 전시 등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홍보가 지원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16일까지 신청서, 소개서, 사업자등록증, 재무제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광진구 지역경제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지역경제과(전화 450-732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선정결과는 경영지표, 기술경쟁력, 고용실적, 지역사회기여도 등을 기준으로 서면심사와 현장조사를 거쳐 오는 53일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여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함께 위기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지원책을마련하겠다라고 말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1 [15:4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