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음이랑Wee센터, 부모-자녀 소통 위한 가족상담 운영
부모-자녀와 함께 하는 음식문화체험 및 가족상담 실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9/03 [17:39]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철) 마음이랑Wee센터에서는 정서지원이 필요한 학생의 가족을 대상으로 부모·자녀의 원활한 소통의 기술 향상을 위한 교육-체험 및 가족상담 시리즈 두 번째, 세 번째 프로그램으로 부모·자녀와 함께하는 음식문화체험 및 가족상담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부모·자녀와 함께하는 음식문화체험 및 가족상담은 코르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영화문화체험과 가족캠프 운영계획을 음식문화체험과 가족상담으로 변경하여 진행한다.

 

2020911일부터 20일 내 20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밀키트(Meal Kit)를 제공하여 음식을 만들고 식사를 하는 과정을 통해 부모·자녀간의 소통 기술을 향상할 수 있도록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심리적 치유가 필요한 가족에게는 10회기 맞춤식 가족상담을 제공하여 가족 구성원끼리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서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끈끈한 가족애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정영철 교육장은 정서지원이 필요한 학생의 가족에 대하여 시리즈 1차의 부모교육에서 배운 이론을 2차 음식문화체험과 3차 가족상담에서 적용해 봄으로써 가족간의 친밀감과 유대감이 더욱 돈독해질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들에게 더욱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03 [17:3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성동과진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