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복지재단, 안전·나눔·금융 교육 지원
올해 11월까지 각급학교 및 사회복지기관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 지원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7/09 [11:15]

 

광진복지재단(이사장 구혜영, 한양사이버대 교수)에서는 오는 11월까지 안전·나눔·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 군자동 미라클아트홀에서 안전교육을 받고있는 광진발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발달장애인 교육생들  © 디지털광진

 

 

지원대상은 광진구에 소재한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사회복지기관 등으로 사전에 광진복지재단으로 예약신청을 하면 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안전교육은 영·유아, 장애인을 대상으로 안전복지에 대한 연극을 활용한 교육을 제공하며, 청소년과 성인은 소화기와 완강기 활용법 등의 체험교육을 진행한다.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감을 함양하기 위한 나눔교육은 광진구에 맞는 나눔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교육자료를 제작하고, 나눔의 중요성을 교육현장에서 구현할 수 있는 나눔 강사를 양성한다.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금융교육은 금융복지 콘텐츠 개발과 함께 진행된다. 금융정보에 취약한 노인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보급을 통해 청년과 노인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안전·나눔·금융 교육 접수 및 교육과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복지재단(전화 02-2135-4959)로 문의하면 된다.

 

▲ 군자동 미라클아트홀에서 안전교육을 받고있는 광진발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발달장애인 교육생들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9 [11:1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