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민여러분 무술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광진구 각 기관장들의 2018년 무술년 새해 신년인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12/31 [21:40]

 그 어느 해보다도 다사다난했던 격랑의 2017년이 역사 속으로 저물고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지난해보다는 더 나은 새해를 기대하며 광진구 각 기관장들과 직능단체, 시민단체 대표들의 신년사를 올립니다. 순서는 선출직을 우선하였음을 알려드리며, 광진구 출신 정치인들의 신년사와 직능단체, 시민사회단체 대표들은 별도의 기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주)  

 

 

-광진구 기관장들의 새해 인사-

 

[김기동 광진구청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그리고 광진구 가족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정유년(丁酉年)이 지나고 2018년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 개의 용맹하고 충성심이 강하며 의로운 기운을 받아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길 바랍니다.

 

▲ 김기동 광진구청장     ©디지털광진

2018년은 지방선거를 통해 우리 광진구가 새로운 구정을 시작하는 해입니다. 지난 민선 5, 6기 동안 광진구엔 크고 작은 변화와 성과를 일궈냈습니다. 침수예방을 위한 성수2배수분구 하수관거 정비 사업을 완료하고, 수해예방 시설물을 개선했습니다. 사람 중심의 쾌적하고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영화사길 도로확장공사와 보행자 우선 도로 조성, 제4교통특구 조성, 미가로와 동대부여고 주변 지중화 사업을 완료했습니다.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사업을 전 동에서 시행해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촘촘한 지역복지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특히 우리구는 저출산을 극복하고 아이키우기 좋은 보육인프라를 만들기 위해 지난 2014년 23개소였던 구립 어린이집을 현재 34개소로 늘리고, 추가로 8개소를 더 확충할 예정입니다. 아동의 인권과 권리를 존중하기 위해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 서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소상공인, 중소기업 지원, 대학교와 기업, 민간단체와 손잡고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고, 채무에 시달리는 구민에게 10년 이상 장기 부실채권을 무상으로 소각해 주었으며, 새벽 인력시장 쉼터를 상설화해 일용직 근로자들의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우리구는 중앙부처 및 서울시 등 대외기관 평가에서 95건을 수상해 62억 8천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구민과 구의회,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우리사회는 저성장이 고착화되고, 저출산 고령화에 사회양극화는 더욱 심해져 갑니다. 청년들은 일자리를 못 찾고, 공동체는 붕괴돼 내 이웃이 누군지 잘 모른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촛불혁명을 통해 절망에서 희망을 찾고, 나라의 주인이 국민이라는 진리를 일깨운 저력이 있는 민족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우리구는 민선6기가 실질적으로 마무리되는 2018년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구 발전을 위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해 5대 역점과제를 구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습니다.

 

첫째,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우선 민간 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용하고 복지가 필요한 곳에 제대로 지원하기 위해서는 ‘관’에서 ‘민’ 주도로 전환이 필요합니다. 부서별, 기관별로 산재해 있는 복지사업을 통합하고, 다양한 복지정책 개발과 복지사업의 허브역할을 맡게 될 복지재단을 설립할 것입니다. 어르신과 장애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지원하고, 보육의 공공성을 강화해 여성과 아동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위기상황에 처한 저소득주민을 긴급 지원해 안정을 찾아주고, 심각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해기 위해 민간·가정 어린이집 노후시설을 개선하고, 어린이들의 발육과 성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미세먼지 피해예방을 위해 모든 어린이집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가 커지는 사회가 건강한 사회입니다. 아동의 사회참여 기회를 보장하고 아동, 어르신, 여성, 장애인, 저소득층에 이르기까지 생애주기별, 수혜대상별 복지 정책을 더욱 착실히 챙기겠습니다.

 

둘째 공교육 중심의 건강한 교육과 문화, 예술, 체육 분야를 활성화하겠습니다. 공교육 활성화와 창의적인 인재육성을 위해 초고등학교에 교육경비를 지원하고, 구청과 교육청, 마을이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해 함께 아이를 키우는 혁신교육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겠습니다. 어린이날 전후 열리는 ‘서울동화축제’와 인근 강동구와 다리 위에서 펼치는 ‘광진교축제’, 격년제로 시행되는 ‘구민체육대회’ 등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구의야구장 인근 체육부지에 테니스장을 조성하는 등 생활체육 공간을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자양2동 자양유수지 문화복합시설 건립은 공공도서관과 체육관 시설을 설치할 예정으로 현재 도시계획시설 결정 절차를 마치고 2018년 1월 공사발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셋째, 더불어 발전하는 활기찬 경제도시를 만들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습니다.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육성자금을 지원해 경영안정을 돕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관을 운영해 중소기업 판로 확보를 도모하겠습니다. 공공일자리와 지역맞춤일자리 사업을 통해 취업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청년 근로자의 장기근속을 위해 운영하는 ‘광진형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일자리 인큐베이팅 사업’ 등을 통해 청년 구직활동과 사회진입을 돕겠습니다. 특히 청년 창업주거공간인 ‘도전 숙’ 16개실을 만들어 공급하고, 전통시장 내 빈 점포를 활용해 청년상인의 창업지원도 돕겠습니다. 지역사회 민간단체, 대학과 연계해 지속가능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고, 노동복지센터를 운영해 취약계층근로자의 권리신장과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넷째 재해로부터 안전한 생명존중 도시, 자원이 순환되는 맑고 깨끗한 친환경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한 구의동 및 자양동 지역 구의배수분구 하수관로 종합정비사업을 지속 추진해 항구적인 수해예방 시스템 구축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우리구 전역이 보행자 우선, 사람중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통특구사업을 추진하는데, 2018년에는 상대적으로 보도여건과 보행환경이 열악한 군자동 군자로 일대를 제5 교통특구로 지정해 안전시설을 개선하고 교통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능마루와 화양동 맛의 거리는 도시 미관 개선을 위해 지중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조속히 완료해 주변 상업지역과 연계해 관광산업 진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퇴비화 사업, 1회용품 사용 억제 등 다양한 재활용 정책과 생활 및 음식물쓰레기 감량과 자원화 할 수 있도록 재활용 선순환 체계를 마련하겠습니다. 쾌적한 주거 환경조성을 위해 대형공사장과 유기화합물질 배출시설 점검 등 대기오염 물질 배출을 최대한 억제하고, 특히 미세먼지에 대비해 구민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미세먼지 신호등 사업을 시범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우리동네 꽃거리 조성, 구의동 시의거리에 장미꽃 터널 조성 등 녹지공간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자연친화적인 생활권 녹지를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다섯째 미래를 여는 아름다운 명품도시를 위한 도시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재건축 사업 공공관리 지원 강화로 수요자 욕구에 맞는 도시 재생사업을 추진하고, 서울시 생활권계획 따라 우리구도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 상업지역을 확대해 지역발전을 견인하겠습니다. 중곡역일대 종합의료복합단지는 오는 2019년 2단계 의료행정타운 준공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며, 동서울터미널 현대화 사업은 사업주관사인 한진중공업과 사전 협상이 개시돼 역시 2019년 착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광장동 체육부지는 지상엔 가족체육공원이 지하엔 다목적공공복합시설과 광나루역 환승주차장으로 건립될 것입니다. 법원과 검찰이 이전하고 현재 개발절차가 진행 중인 KT부지는 자양1구역 재정비촉진계획 결정에 따라 서울시 및 KT와 긴밀히 협의해 신청사를 포함한 상업 및 공공시설을 개발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혼자 가면 길이 되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구 발전을 위한 구민 여러분의 지혜와 공직자의 경험을 모아 함께 한다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 갈 길이 멀어도 가야할 곳이 있는 달팽이가 걸음을 멈추지 않듯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광진의 미래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갑시다. 새해엔 구민 여러분이 바라는 소망 모두 이루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광진구의회 김창현 의장]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눈부신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     ©디지털광진

먼저, 지난 한 해 제7대 후반기 광진구의회가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017년은 참으로 다사다난 했던 한 해였습니다.

그릇된 것을 깨고 바른 것을 드러낸다는 의미의‘파사현정(破邪顯正)’이 2017년의 사자성어로 선정되었을 만큼 올바른 개혁을 향한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으로 한 해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리 사회는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가 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서는 2018년은 지방분권의 원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회적 합의를 통한 헌법 개정으로 지방분권을 헌법에 명시하여, 중앙정부는 지방자치단체로 권력을 분산해주고, 이 권력을 다시 주민에게 돌려주는 시스템을 정착시켜 진정한 의미의 지방분권을 실현해야 합니다. 지방자치는 주민자치이며, 주민자치는 참여자치이기 때문입니다.

 

광진구의회를 아껴주시는 구민여러분!

특히 우리 광진구의 발전과제는 교육도시 조성을 통한 특색 있는 도시만들기라고 생각합니다. 교육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우수한 교육 기반을 구축하여 높은 수준의 교육 생태계가 조성된다면, 좋은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인구유입으로 인해 지역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의회는 이를 위해 구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정책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김수득 교육장]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희망의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김수득 교육장     © 디지털광진


2017
년 한 해를 돌아보면 사회 각 계의 주요 사안뿐 아니라 미세먼지, 지진과 같은 자연현상까지 겹쳐 교육계에 혼란을 주기도 하였으나, 2018년은 어려움을 딛고 지혜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성동광진교육지원청은 사회의 주요 변화와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준비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혁신미래교육의 발걸음을 힘차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창의교육, 책임교육, 참여교육, 안심교육, 어울림 교육행정의 교육정책방향에 따라 학생들의 자율과 창의성을 기르고, 지성감성인성의 균형 있는 발전을 촉진하여, 학생 한 명 한 명이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친애하는 광진구 주민 여러분

학생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한 명 한 명의 학생을 위해 우리교육청, 광진구청, 유관기관, 주민 여러분이 모두 한 마음으로 협력하고 동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무슨 일이든지 술술 잘 풀리는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현 광진소방서장]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김현 광진소방서장     ©디지털광진

새해는 황금개띠의 해입니다. 무술년의 무()는 하늘의 에너지로 큰 흙산을 의미하며, 색으로는 노란색 혹은 황금색을 의미합니다.

 

()은 땅의 에너지로 십이간지 동물 중 11번째 동물은 개로서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친화력을 의미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밝고 명랑하며 구민 모두가 화합과 단결로 우리 앞에 놓인 그 어떤 도전도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 소방은 지역주민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안전을 지킴으로서 믿음과 신뢰를 주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은 우리 소방인의 의지만으로는 이루어 낼 수가 없습니다. 디지털광진과 같은 지역의 소리가 구민의 안전의식을 이끌어 내도록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지역발전의 역군인 언론에서 우리 소방이 나아가야 할 길잡이 역할과 더불어 지역 주민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지난 해 우리 지역에서는 대형화재 없이 무사히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지역단체와 주민, 그리고 광진소방서 전직원이 하나 되어 적극적인 예방소방 행정을 펼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도 우리서 전 직원은 지역주민의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 하고 생활전반에 있어안전을 보장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

 

이를 위해 우리 소방서에서는 생활주변의 불안전한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는 등 보다 혁신적이고 한발 앞서 나가는 예방소방 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현장대응능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우리 소방공무원의 역량을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현장대응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지역의 여건에 맞는 진압기술을 끊임없이 연마하여 화재나 각종 재난에 대한 대응능력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지역주민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갖고 우리소방은 시민의 편에 서서 생활현장에 늘 함께 할 것을 다짐하며, 지난 해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격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늘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 드리면서 신년사에 갈음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민주평통자문회의 광진구협의회 염성철 회장]

2018 새해 새아침에...

광진을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 민주평통 몀성철 회장     ©디지털광진

2018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은 유독 지진으로 부터의 위협과 화재 참사 등 천재와 인재가 많아 국민들 가슴이 시리고 아픔이 많은 한해를 보냈습니다.

 

민주평통은 대통령 직속 헌법기관으로 지역의 통일의견을 수렴하고 구민의 생각을 대변하여 대통령께 건의 드리는 역할을 하는 기관이기에 북한의 핵 위협과 지진 등 혼란한 현실 속에서 늘 구민여러분의 안전하고 평안한 생활을 걱정하게 됩니다.

 

올해는 특히 2018 평창 동계 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여러 가지 국제정세와 북한의 핵위협으로부터 아무런 피해 없이 성공적으로 마칠 것을 기원하며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큰 임무와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광진구민 여러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의 올곧은 생각을 잃지 마시고 서로 도우며 사랑과 자비를 베풀고 사회와 이웃에게 정을 나누는 따뜻한 모습으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모두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정론직필로 인터넷을 통해 광진구 이모저모를 살피고 나누며 늘 밝은 모습으로 좋은 정보를 제공하시는 “광진 닷컴” 홍진기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늘 감사드립니다.

 

구민여러분 무술년에는 더욱 희망차고 건강한 복된 새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 경범훈 사무국장]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2018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 광진구선관위 경범훈 사무국장     ©디지털광진

새해를 맞이하여 광진구민 여러분들의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가정에도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정유년을 역사의 뒤안길로 보내고 우리는 또 다른 ‘선거의 해’를 맞이합니다. 올해는 우리나라 최초의 민주선거인 1948년 제헌의회 선거가 실시된 지 7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 동시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치러지는 해이기도 합니다.

저희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이번 6․13 지방선거가 ‘1인7표제’로 실시되는데 따른유권자들의 혼란을 미연에 방지하고 유권자들이 후보자들에 대해 바로 알고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투․개표 절차를 포함하여 지난 선거와 달라지는 점 및 후보자들의 정책 등에 대해 적극 안내할 예정이며, 외국인과 장애인 등을 포함한 유권자의 실질적 참정권 보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국민의 정치적 의사표현 및 자유로운 선거참여와 정당․후보자의 선거운동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허용하되, 공천 관련 금품 수수 및 비방․허위사실 공표 등 중대선거범죄에 대해서는 엄정하고 신속하게대응함으로써 풀뿌리 민주주의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뤄갈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이제 불과 5개월여 남은 이번 지방선거는 우리 생활 속에 뿌리내리고 있는 실천하는 민주주의의 또 다른 시금석이 될 중요한 선거입니다. 지난 대선에서 보여주신 성숙한 시민의식을 한 단계 더 높고 넓게 확산시킴으로써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사회통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우리 동네 일꾼’이 선출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2018년 한 해에 광진구민 모두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간절히 축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양회종 광진문화원장]

희망찬 새해, 무술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양회종 광진문화원장     ©디지털광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광진문화원 문화가족 모두가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21세기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문화는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광진문화원은 지난해 전국 최우수 문화원상 수상과 함께 강의실,화장실,주차시설등 여러분야의 시설개선을 통하여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어르신,어린이,청소년,주부등 구민 누구나 문화예술을 배우고 마음껏 문화예술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새해에도 향토사연구를 통한 사료발간, 다양한 문화행사를 전개하여 문화의 향기와 뿌리가 있고 우리문화를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화예술강좌 운영을 비롯하여 문화예술동아리 활동지원, 아차산을 배경으로 한‘온달과 평강의 사랑이야기’를 웹툰으로 만들어 공감토록 하며, 전통성년례, 어르신문화학교, 문화원 소장자료를 구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문화규장각과 문화갤러리 운영등 구민의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열심히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지역에 문화가 활짝 꽃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희망찬 무술년 새해에 광진문화가족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이명래 이사장]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 이명래 이사장     ©디지털광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공단은 더욱 발전적인 조직으로 도약하여 공단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서 임직원 모두 함께 지혜를 모으고 합심하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시설・고객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안전관리는 우리공단의 첫 번째 임무임을 반드시 새겨 명심하여, 안이한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이용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개선이 이루겠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임직원은 내부 역량 강화를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과 최상의 효율성을 발휘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행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여 이용률을 제고함은 물론 새로운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공단의 내실화를 기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새해의 아침 해가 떠올랐습니다. 우리공단은 성실하고 강한 책임감으로 의욕이 가득하고 활력이 넘치는 시설환경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31 [21:4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